태어난 지 23일째를 맞는 제 아들 튼튼이는 엄마 쭈쭈도 먹고 분유도 먹으면서 잘 자라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 멀리 어떤 나라에서는 어른들의 정치와 종교로 벌인 피의 전쟁이 한창입니다.
아니 전쟁이라고 할 수도 없습니다. 일방적인 이스라엘의 폭력 앞에 팔레스타인의 가자지구의 사람들이 희생되고 있습니다. 학교와 병원을 폭격했고 유엔의 식량 배급소를 공격했습니다.
특히 무고한 어린아이들은 지금 이 순간에도 지구의 시민이라는 이름 책에서 강제로 지워지고 있습니다. 미숙아와 신생아에게 먹여야 할 분유의 공급마저 이스라엘의 총리 ‘베냐민 네타냐후 (Benjamin Netanyahu)가 못 먹게 가로막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의롭지 못한, 부당하고 거대한 폭력 앞에 힘없이 스러지는 약자에 대해 방관하고 침묵하면, 바로 다음 타겟은 당신이 될 것입니다.
저는 이미 며칠 전에 서명했습니다만, 속도가 더딘 것 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우리들의 작은 서명 하나 하나가 모여 거대한 목소리를 만들어 그들에게 항거하는 메시지로 전달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세요.
아바즈 (Avaaz) 서명요청
이스라엘은 가자지구에 분유 반입을 허용하라!
"우리는 가자지구의 신생아들에게 충분한 분유를 공급할 수 있도록 이스라엘을 압박해 줄 것을 요구합니다. 이스라엘에 대한 경제적 특혜를 중단하고, 더 이상 무기를 제공하지 말아야 합니다. 이 참혹한 현실을 더는 두고 볼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아이들이 목숨을 잃기 전에 행동하십시오!"
제 이름은 타헤르 아흐메드입니다. 의사인 저는 방금 가자지구로 들어가려다 출입을 저지당했습니다. 갓 태어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분유를 가지고 들어가려 했지만, 이스라엘 군인들은 출입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영양실조에 시달리고 있는 가자 지구의 산모들은 아기들에게 줄 모유가 충분치 않고, 병원에도 분유가 부족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모두가 이스라엘의 국경 봉쇄가 가져온 결과입니다.
여러분이 이 글을 읽고 있는 지금, 가자지구에선 580명의 미숙아가 굶주림으로 사경을 헤매고 있습니다. 이런 참혹한 현실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습니다. 아이들이 더 이상 죽어 나가지 않도록 지금 행동합시다.
네타냐후 정부는 국제적 압력에 못 이겨 소량의 분유와 구호품 반입을 허용했습니다. 하지만 턱도 없이 부족한 양입니다. 가자지구의 병원들은 현재 한계에 다다른 실정입니다.
서명해 주세요. 동료 의사들 그리고 아바즈와 함께 우리의 목소리를 주요국 정부에 전달하겠습니다.
가자지구에 있는 병원들이 다급한 지원 요청을 보내온 지 일주일이 넘었습니다. 현지 동료들에 따르면 식량 부족으로 인해 아이들에게 제공하는 이유식의 양이 급격히 줄었다고 합니다. 의사들은 마취도 없이 수술을 하고, 환자들은 병상이 없어 바닥에서 잠을 청하고 있습니다.
더는 안 됩니다! 가자지구 주민들이 처한 참혹한 현실, 그리고 아무 죄 없는 아이들이 굶주리고 있는 사태를 더는 두고 볼 수 없습니다.
청원에 동참해 주세요. 동료 의사들과 함께 세계인의 요구를 전달하겠습니다. 무도한 네타냐후에 대해 이번 사태를 끝낼 것을 압박하고, 가자지구에 대한 인도적 지원을 차단하지 못하도록 이스라엘에 제재를 가하라고 요구합시다. 더불어 팔레스타인 영토에 대한 이스라엘의 불법적인 점령을 종식하도록 요구합시다.
바로 며칠 전, 저를 비롯해 가자지구에서 활동하던 의사들은 아바즈, 그리고 유럽 주요국 관계자들과 미팅을 가졌습니다. 저는 이 자리에 제가 가자지구로 반입하려 했던 의료용 분유통을 들고 갔습니다. 함께 얘기를 나눈 많은 이들이 우리의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들이 흘린 뜨거운 눈물이 가자지구 아기들을 위한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 목소리를 높입시다.
행동하겠습니다.
타헤르 아흐메드와 아바즈팀 일동
이스라엘에 아기 분유 반입 허용을 요청하는 서명 링크는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팔레스타인돕기 #가지지구 #이스라엘전쟁 #가자지구돕기 #가자지구아기 #가자지구분유 #가자지구희생자 #가자지구어린이희생자 #가자지구아기희생자 #가자지구후원 #팔레스타인아기 #팔레스타인분유 #팔레스타인희생자 #팔레스타인어린이희생자 #팔레스타인아기희생자 #팔레스타인후원 #FreePalestine #SavePalestine #NoWar #WarCrime #전쟁반대 #Gaza #StopWar #NoRacism #NoNetanyahu #Racism #SaveGaza #SaveGazaPalestine #StopHamas #StopIsrael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jp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