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1일 월요일

방문미술 그림샘에서 미술선생님을 모집합니다.

 방문미술 그림샘에서 미술선생님을 모집합니다.





봄을 재촉하는 봄비가 내리는 3월의 중반. 성큼 다가온 봄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벌써 3월의 반이라니 시간 참 빠릅니다. 진달래와 개나리가 온 천지에 만발하는 봄이 서둘러 와서 느긋하게 흘러가길 바래봅니다.

봄은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죠? 다가온 봄과 함께 그리고 그림샘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실 방문미술 선생님을 모집합니다. :)

2009년에 시작한 그림샘은 선생님의 마음을 이해하는 미술전공자와 현업 작가들이 함께 시작한 기업입니다.

방문미술교사란 주1(4) 정해진 요일과 시간에 가정에 방문하여 1~3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예술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교육 선생님을 의미합니다.

그림샘과 함께하실 선생님들을 늘 달가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


1. 그림샘 방문미술교사는 하나) 교재와 재료에 대한 영업이 없습니다. ) 회원 이탈에 대한 패널티가 없습니다. ) 회원 유치에 대한 강제 영업이 없습니다.


2. 그림샘은 유아, 초등학생, 중학생 그리고 어르신까지 전연령 교육입니다.

유아방문미술, 초등방문미술 및 어르신에게 말벗이 되어드리면서 동시에 치매예방까지! 1(4) 가정에 방문하여 그리기 기초부터 만들기, 종이접기, 전문 드로잉, 수채화, 디자인, 만화 수업까지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3. 지원 자격은 여성만 지원 가능하고 미술 또는 교육전공 졸업자여야 해요. 비전공자의 경우 유아교육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또는 경력자여야 해요.


4. 수업을 맡게 되면 선생님이 현재 살고 계신 거주지를 중심으로 수업을 배정해 드려요.


5. 활동 시간은 3일 이상 및 주말은 재량으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주말은 추가 수당이 있어요.) 통상 오후 3시부터 ~ 오후 8시 사이에 수업이 몰려 있어요. / 회당 40~60분 수업


6. 지원방법 및 활동

하나) 먼저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이력서를 접수해 주시면 인사 담당자가 이력서 확인 후 선생님의 휴대전화 번호로 연락을 드려요.

지원을 먼저 하시지 않을 경우 전화 문의 및 본사 내원 면접이 불가하며 해당 지역에 교사가 다 찬 경우에는 연락이 가지 않을 수도 있어요.

지원 전에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필독해 주세요. (면접 시 인사 담당관으로부터 홈페이지에 등록된 내용에 대해 간단한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인사 담당자와 유선 통화 시 면접 일자를 조율하게 되는데 이때 궁금한 내용들에 대해 간단한 문의가 가능해요. (전화 면접은 하지 않아요.)

) 면접에 합격하게 되시면 신규교사교육을 받게 되세요. 신규교사교육은 최초 1회이고 이후에도 매월 교사회의가 1~2회 가량 있어요. (이론 및 실기, 회원응대 방법, 교재사용 방법, 그림샘 시스템 전반)


7. 급여 및 의무보험

하나) 회원의 교육비 회비당 수수료를 매월 정산하여 지급하고 그림샘은 원천징수 및 산재보험, 고용보험의 의무를 준수하기 때문에 해당자는 법정 세금을 제하고 지급해요.


검색창에 그림샘을 검색하신 뒤 교사지원 창에 지원해 주세요. :)

샘솟는 상상력과 창의력 !! 이야기로 교감하는 감성 스토리텔링 예술교육

1회 정규수업 체험수업신청 및 교사지원

검색창에 그림샘홈페이지를 검색하세요.


정규수업 전 그림샘 체험수업 신청으로 사전에 선생님이 가정에 방문하시면 실제 정규수업에 사용하는 교재와 재료를 활용한 수업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선생님들께서 직접 교재와 재료를 준비하여 주 1, 4회씩 한달 약정으로 가정에 방문하기 때문에 별도의 가입비나 재료비가 없습니다.

아래 명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그림샘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수업신청 대표전화 : 1644-5672

수업신청 및 교사지원 홈페이지 접수 http://www.grimsam.com

교사지원 이메일 이력서 접수 : cajme77@hanmail.net


그림샘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회원작품을 만나 보세요. :)

https://cafe.naver.com/grimsam











Since 2009 Grimsam Home Art Schoo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내 이름은’ 제주 4.3 영화 텀블벅 프로젝트 후원

  ‘ 내 이름은 ’ 제주 4.3 영화 텀블벅 프로젝트 후원   기억에 갇혀 버린 ‘4·3 의 이름 찾기 ’ 에 함께 해주십시오 .   우리는 그 아픈 통한의 역사를 그냥 ‘ 사삼 ’ 이라 부른다 .   삼일 독립운동 , 팔일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