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9일 일요일

2024 더 그랜드 아트페어 서울신라호텔 강양순 전시작품

 2024 더 그랜드 아트페어 서울신라호텔

 

말그림 화가 강양순 전시작품

 

The Grand Art Fair in Hotel SHILLA Seoul 2024

Artwork of Horse Art Painter : KANG Yang-soon





 

말그림 현대미술의 대가 강양순 화백이 문화체육관광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후원하는 더그랜드아트페어 GIAF (The Grand International Art Fair)에 참가합니다.

 

더 그랜드 아트 페어는 특급호텔인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The Shilla Hotel Seoul)에서 개최되며 강양순 화백의 작품은 MBN x 레전드갤러리가 함께하는 객실 1144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VIP 관람은 621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일반 관람은 622일 토요일과 23일 일요일까지 이어집니다. 미술품 애호가 및 콜렉터 분들의 많은 관심과 관람 바랍니다.

 

 

전시회 정보 (Exhibition Information)

 

전시회 기간 (Exhibition period)

* 2024621일 금요일 ~ 623일 일요일

- VIP 오픈 : 621() 11:00-19:00

- 일반 오픈 : 622() 11:00-19:00

- 일반 오픈 : 623() 11:00-18:00

 

전시회 장소 (Exhibition venue)

* 서울신라호텔 : MBN x 레전드 갤러리

서울시 중구 동호로 249

* 강양순 화백 작품 전시 객실 : 1144

문의전화 : 010-2361-2147

화환과 화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전시 참여 작가 및 객실 정보

* 1140: 김경하 이유미 이혜리 장용주

* 1142: 김보연 김주의 민혜원 이원영

* 1144: 강양순 김학균 조국현 조아진

 

 

말그림 작가 강양순 출품 작품 및 작품 설명

Artist KANG Yang-soon Exhibition Artwork

 

강양순 : Beautiful Garden / 45.5 x 53cm / mixed media on canvas / 2024

 

강양순 화백은 말, 새 등. 대자연의 동식물을 소재로 모든 생명체들의 소중함과 존재의 자유로움, 사랑과 행복이라는 감정을 유토피아(utopia)적 관점에서 화려하고 긍정적으로 그려내는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말(Horse, )을 소재로 한 작품들을 통해 사랑과 축복, 행복과 자유의 테마를 아름답게 묘사하는 말 그림의 대가(大家)입니다.

 

여기 초록의 숲 속에서 은밀한 사랑을 속삭이는 두 마리의 말이 있습니다. 노랗게 빛나는 황금 관을 쓰고 있는 두 마리의 말은 네이비 블루와 화이트 블루 톤으로 절묘하고 오묘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둘의 빛나는 사랑이 이제 막 시작하기라도 한 듯 매화를 닮은 분홍빛 꽃이 커다랗게 피어나고 있고 작은 두 마리의 새 들은 본 듯, 못 본 듯 배경 속에 함께 스며들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정원! 정원이 아름다워 붙여진 이름인지, 아름다운 상황, 시간과 공간이 만들어낸 풍경에 대한 찬사인지 알 수 없으나, 뭐 아무려면 어떻겠습니까? 아름다운 6월인 것을요.

 

 

강양순 : Beautiful Garden / 45.5 x 53cm / mixed media on canvas / 2024

 

초록과 청보라 빛으로 빛나는 숲에 두 마리의 말과 두 마리의 새가 있습니다. 검은 말은 숲을 달리고 있고 흰 말은 제 자리에서 노랗게 빛나는 커다란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숲은 또 동시에 하얀 선들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작은 두 마리에 새이기도 하고 나뭇잎이자 꽃망울이기도 합니다.

 

얼핏 움직이는 것만 보이지만 사실 멈춰선 것이 온통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강양순 화백의 시간과 공간 연작들은 과거와 현재, 미래의 이미지들이 동시에 살아 숨 쉬는 찰나이자 영원한 아름다움입니다. 아름답고 신비로운 6월의 숲입니다.

 

 

강양순 : With you / 45.5 x 45.5cm / mixed media on canvas / 2024

 

여기 사랑을 속삭이는 두 마리의 말이 있습니다. 선명하고 강렬한 핑크빛 배경 위로 꽃들이 만발하고 노란 두 마리의 새가 이들을 축복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말들에게는 화려한 장식 그림이 온몸에 그려져 있는데 스스로의 정체성을 담은 무늬와 더불어 배경의 색을 투영하는 무늬도 있습니다.

 

블루 계열의 색이 수컷(남성)을 상징하고 레드 계열의 색은 암컷(여성)을 상징하고 있으며 각각의 말들의 머리엔 황금빛 왕관과 진주 머리띠가 씌워져 있습니다. 황금과 진주는 각각 부와 권력 그리고 순결한 매력과 건강, 젊음과 부귀를 상징합니다.

 

마치 봄의 새신랑과 새신부의 모습을 축복하는 것 같은 작품입니다.

 

 

강양순 화백 프로필

Artist KANG Yang-soon Profile

 

Art works 강양순 화가 / Yang-soon CHO

작품의 모든 저작권은 강양순 화가에게 있습니다.

 

작품 구입 및 작가 전시 협업 등 문의

Contact : cajme77@hanmail.net






 

#서울신라호텔 #신라호텔아트페어 #더그랜드아트페어 #호텔신라아트페어 #강양순 #강양순화가 #강양순작가 #MBN신라호텔 #레전드갤러리 #HotelSill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2024 올아트페어 초대작가 강양순 화백 작품

  2024 올아트페어 초대작가 강양순 화백 강양순 展   All Art Fair Invited Artist Contemporary Painting Artist KANG Yang-soon     말 그림의 대가 ( 大家 ) 강양순 화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