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휴식 어린이날 불멍 가족 캠핑
5월 3일 세종시 전시 디피를 마치고 다시 서울로 올라왔다가 다시 4일에 회사에 오후 반차를 내고 충주에 있는 밤별 캠핑장으로 내려갔다.
원래는 내려가는 길에 가족전 전시장에 들러서 제대로 사진도 좀 찍고 오려고 했는데 길이 서로 달라 세종시까지 갔다가 다시 캠핑장으로 오려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포기...
보통은 여행후기 같은 걸 제대로 남기기 위해서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글도 메모해 놓고 그러는데 그동안 바쁘게 살았으니 이번에는 제대로 쉬어가자는 심산으로 휴대폰도 안 쳐다보고 그냥 온종일 먹고 마시며 불멍만 계속 했더랬다.
아침과 낮엔 부슬부슬 비도 내리고 밤에는 시원한 비도 내리고 해서 나름대로 잘 먹고 잘 쉬고 왔다.
하루 더 있다가 일요일 오후에나 서울로 올라갈까 했는데 아부지께서 들를 데가 있다고 하셔서 토요일 오후 1시쯤 천안으로 출발해서 볼 일 보고 지금은 다시 서울.
오랜만에 SNS를 확인해 보니 여기저기서 본인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올렸길래 나도 하나 투척해 본다.
내일부터 다시 바쁜 일상의 시작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R5FcTXgJ4d4
#불멍 #가족사진 #캠핑 #가족캠핑 #어린이날 #충주여행 #충주캠핑 #밤별캠핑장 #가족여행 #휴식 #asm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