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구 수성구 쿤스트하우스 아르테리 갤러리 상반기 전시작품 공모
쿤스트하우스 아르테리 (Kunsthaus Arterie)는 ‘예술의 공간 - 동맥’ 이라는 뜻의 독일어로 생명력 있는 예술작품이 일상 속 깊게 들어간 강하게 살아있는 새로운 Art Scene을 창조하기 위해 만들어진 예술문화공간입니다.
현재 설치 작품을 포함하여 40점 이상의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갤러리를 중심으로 국제적 수준의 음악 연주 그리고 유럽 여러 지역의 대표적 와인들과 특별한 음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매달 약 1,500명 규모의 방문객이 있어서 적극적으로 좋은 작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곳임을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더욱 섬세하면서도 과감한 시도를 해나가는 갤러리로 만들고자 합니다.
쿤스트하우스 아르테리는 예술가들에게 좀 더 좋은 조건으로 예술활동을 지원하고 더 많은 대중들에게 작품을 소개하는 기회를 제공할 목적으로 두 번째 전시작품 공모를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다양한 양식의 좋은 작품들을 찾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모명 : Who is the next one?
2. 공모기간 : 2022.12.21. - 2023.01.15.
3. 공모목적
- 작품 전시, 작품과 작가소개, 작품과 작가홍보, 작품 판매
4. 지원분야 : 평면, 입체
- 회화, 사진, 판화, 설치 등 다양한 형태
※ 장르, 양식 등 제한 조건은 없으나 평면은 여러 작품을 선정할 예정
※ 여러 작품 출품 가능
5. 지원대상
- 학력, 나이, 국적 및 전시 경력의 제한 없음 (신진 작가 지원 가능)
6. 작품 선정 수
- 약 20점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
※ 상황에 따라 개수가 추가 되거나 줄어들 수 있음
7. 접수방법 : 이메일 arterie.kunsthaus@gmail.com
- 접수시 확인 이메일이나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8. 제출서류 및 접수 시 주의사항
- 아래의 제출 서류들은 원활한 심사를 위해 전부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들어서 주시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pdf로 불가한 경우만 다른 파일이되, 한 개의 파일 안에 다 넣은 것을 권장 함)
1) 신청서 (작가이름, 나이, 전화번호, 학력 및 경력 포함 / 자유양식)
2) 작가노트 (형식, 길이 자유 / 작품 이해에 도움이 충분히 된다면 세 줄 이하로도 가능)
3) 출품작품 사진 (최소 1장 / 작품의 정확한 관찰을 위해 거리, 각도가 다른 여러 장의 사진 권장)
4)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은 아님 / 작품 수와 내용은 자유 / pdf 또는 보기 쉽게 정리된 사이트의 링크 등)
9. 기타
1) 출품 신청료, 공간 대여로는 일체 없습니다.
2) 작품 운반비 지원은 없습니다. (특별한 사유에 따라 일부 협조 가능)
3) 본 공간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못에 위치한 곳으로 총 면적은 100여평입니다. 그 중 여러 부분에 나누어 작품을 배치할 계획입니다.
4) 2023년 1월 30일 혹은 31일에 설치 예정 / 2023년 2월 1일 ~ 2023년 7월말까지 전시 예정
5) 일부 작가의 경우 협의를 통해 전시기간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6) 적극적 판매 기회의 제공 및 SNS를 통한 프로모션 지원
7) 작품 판매 시 일반적인 경우보다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으로 작가님들을 지원하는 것을 지향하며 작가님의 경력이나 작품 등에 따라 개별적 차등 협의는 있을 수 있습니다.
8) 지원자의 목록은 비공개이며 심사결과는 선정된 작가님에 한해 1월 20일 이전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9)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ID : klavier6 으로 연락 바랍니다.
#쿤스트하우스아르테리 #아르테리갤러리 #아르테리공모전 #아르테리작가공모 #아르테리전시작가공모 #수성못아르테리 #수성못아르테리갤러리작가공모 #수성못아르테리갤러리전시작가공모 #수성못아르테리갤러리전시공모 #수성구갤러리작가공모 #수성구갤러리전시작가공모 #수성구갤러리전시공모 #대구갤러리작가공모 #대구갤러리전시작가공모 #대구갤러리전시공모 #전시공모전 #작품공모전 #작가공모전 #전시공모 #작품공모 #작가공모 #미술공모 #2023전시공모 #2023작품공모 #2023작가공모 #2023미술공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