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16일 금요일

강동구 길동 맛집 다미가 / 착한 식당을 소개합니다.

 강동구 길동 맛집 다미가 / 착한 식당을 소개합니다.

평소 회사에서 점심 식사하러 가끔씩 들르는 곳인데 한번 글 올려야지 하고 마음먹고 있었다.

왜냐하면 가격이 착하고 맛도 괜찮기 때문인데다 직원인지 식당 사장님의 아드님인지는 모르겠는데 친철함이라 해야 하나 예의범절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참 몸에 밴 듯한 깍듯한 태도가 매우 티가 나기 때문이다.

두 번째 이유는 보통은 음식점은 따로 글을 올리진 않는데 이렇게 코로나 질병재난 시기에는 동네의 착한 가게나 식당 같은 곳은 종종 소개를 해줘야 사라지지 않고 잘 견뎌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이다.

나는 보통 먹기 번거로운 음식이나 너무 뜨거운 음식류는 잘 안 먹는 관계로 주로 돈까스를 시켜먹는데 거짓말 안 보태고 동네 다른 식당들에서 먹은 돈까스 중 단연코 가장 맛있게 먹고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소스가 맘에 들고 양도 푸짐해서 매번 먹을 때마다 배가 불러서 꼭 한 두 조각 남기고 싶은 욕망이 생기기도 하고 다른 식당과 달리 여기는 된장국류를 서브로 주는 것이 아니고 계란국을 주는 것도 독특한 점이다.

다른 메뉴를 먹은 직장 동료들도 다들 맛에선 불만이 없었는데 단점이 있다면 간혹 간이 안 밴 김치가 나올 때가 종종 있다는 정도?

셀프 코너도 따로 있어서 기본 반찬 외에 고추 같은 것은 직접 가져다 드셔도 된다.

아무튼 서울 강동구 길동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길!!

길동 다미가 주소 / 강동구 천중로 184 (길동 368-1)

연락처 / 02-472-9288










#길동다미가 #다미가 #다미가길동점 #강동구맛집 #길동맛집 #동네맛집 #착한식당 #착한가게 #돈까스좋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내 이름은’ 제주 4.3 영화 텀블벅 프로젝트 후원

  ‘ 내 이름은 ’ 제주 4.3 영화 텀블벅 프로젝트 후원   기억에 갇혀 버린 ‘4·3 의 이름 찾기 ’ 에 함께 해주십시오 .   우리는 그 아픈 통한의 역사를 그냥 ‘ 사삼 ’ 이라 부른다 .   삼일 독립운동 , 팔일오 ...